포트폴리오
Life Drawing, 즉 움직이는 것을 그리는 것이 좋고, 사진을 그대로 베껴그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편입지원자의 경우는 파슨즈의 Foundation 코스를 마친 학생들과 동등한 능력이 있음을 증명할 수 있도록
패션디자인 스케치와 모델드로잉을 보여줘야 합니다.
또한 창조성만을 강조해서 보여주지 말고 기술적인 면과 창조적인면이 조화를 이루도록 해야 합니다.
포트폴리오를 만들 때는 자신이 자신있는 3~4개 정도의 수단을 정하고 반드시 color작업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자신의 장점을 드러낼 수 있는 방법을 택하고 대상은 자신이 좋아하고 흥미있는 것으로 정합니다.
프리젠테이션을 위해서도 가장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것을 대상으로 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이디어 작업부터 단계별로 보여줄 수 있는 스케치북을 만듭니다.
붙이고, 스크랩하고, 낙서하고, 메모한 작업들이 모두 중요합니다.
이로서 자신의 창조성과 구상능력, 그리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옮기는 과정을 보여줄 수 있게 됩니다.
Home Exam
파슨즈에서 제시한 과제를 집에서 완성해서 보내는 것입니다. 제시하는 과제는 지원하는 코스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Foundation Program 지원자
1. 연필로 자화상을 그리십시오. 색연필도 가능합니다. 거울에 비친 모습을 그리세요. 앞면과 뒷면 모두를 포함해야 합니다.
2. 가장 시간을 많이 들인 부분을 표시하기 위해서 자른 종이나 찢은 종이를 사용해서 덧붙이세요.
3. 매일 자신이 행동하는 개인적인 과정 여섯단계를 시각적으로 묘사하세요. (예를 들면, 신발을 맨다던가, 문을 연다던가 등등) 그 과정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을 잘 드러내야 합니다. 드로잉, 사진, 또는 꼴라주의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패션디자인 편입지원자
1. 2번은 Foundation과 같고,
3. 자신이 디자인하고 싶은 남자나 여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정의한 꼴라쥬를 창작하세요.
잡지에서 구한 이미지들을 사용하고, 칼라, 텍스쳐, 그리고 다른 기본적인 요소들에 집중해서요.
4. 3번째에서 자신이 만든 꼴라쥬를 사용하면서 한 시즌을 정하고 그 시즌의 다섯개의 의복을 디자인합니다.
컬러드로잉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